먹고여행하고

군포 가볼만한곳 반월호수, 갈치저수지 그리고 근처 맛집 카페

saranginseoul 2023. 5. 15. 00:43
반응형


맛난 누룽지오리백숙.
근처에 식당이 참 많은데 맛집을 잘 골라야 해요.
여긴 대야미 갈치저수지 근처 정선달가마솥밥 인데 마당도 너무 예쁘고 친절하세요~ 누룽지오리백숙도 괜찮았구요. 곤드레밥 시래기밥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네요.






먹는데 고양이가 찾아와서 야옹 야옹
너무 귀여운 아이.





그리고 여긴 갈치저수지에 있는 카페 이백인데요. 풍경이 너무 예뻐서 테라스에서 쉬어가기 좋은 공간입니다. 메뉴는 음료와 피자, 베이커리가 있는데 피자 시키셔도 1인 1음료라고 해요. 네이버에 후기를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또 반월호수가 있는데요. 달이 뜬 모습이 호수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호수 데크길 에서 걸어가며 보이는 풍경을 담았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넓은데 걷기 정말 좋아요. 한 바퀴 돌면 딱 좋습니다.




반월호수와 갈치저수지 둘 다 낚시 금지입니다. 반월호수가 면적은 훨씬 크고 둘은 차로 5분거리로 가깝습니다. 전에
포스팅한 철쭉공원과 수리산까지 보시고 더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안양천, 누리천문대, 군포는 아니지만 수리산 건너편에 바로 위치해 가까운 광명동굴까지 가시면 군포 가볼만한 곳 다 본 것 같네요.




갈치저수지 뜻
갈치저수지는 왜 이름이 그럴까요? 갈치가 살고 있는 걸까요? 사실 물고기 갈치와는 상관이 없이 갈대가 많은 지역이었기 때문에 그렇게 불리게 된 사연이라고 합니다.



반월호수는 애견동반으로도 강아지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