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여행하고

춘천 가평 청국장 비빔밥 굴비 집밥 맛집 : 맛없고 비싸기만한 관광지에 지쳤다면 꼭보세요

saranginseoul 2023. 7. 27. 21:49
반응형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서울로 가는 길
어둑어둑하고 배는 고픈데 뭘 먹어야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요즘은 다 sns 광고를 많이 해서 막상 가보면 별로인 경우도 많고요 ㅠ

그러다 시골시골한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짠~ 무보정 사진입니다
때깔이 꽤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채식, 비빔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9시인가 늦게 들어가서 조용하더라구요
물론 저희가 들어가고 나니 몇 팀 더 왔다는 ㅋㅋ

저기 보이는 화덕에서 닭갈비를 해주시나본데
사장님왈 진짜 맛있다고 하시네요
저흰 시간이 없어서 못먹어봤지만
담에 또 가평이나 춘천 갈 일이 있으면 가봐야겠어요






한 켠엔 주방이랑
쌈밥 주문하신 분들이 사용하는 셀프바가 있어요
멀찍이 봤을 땐 쌈채소도 신선해 보였습니다ㅋ





 


메뉴는

밥상 (굴비, 청국장, 비빔밥)
쌈밥 (메뉴판이 잘 안 보이는데 아마 청국장, 비빔밥에 능이버섯 주물럭이 나오는 것 같네요)
정식 (청국장, 비빔밥, 쌈채소, 굴비, 송이불고기)

화덕치즈닭갈비
막국수
감자전
산삼동동주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메뉴판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는데
저는 잘 안보이네요
직접 가셔서 보셔도 좋구요~~ 대강은 이렇습니다

굴비는 사진에 원래 두개씩 있는데
하나씩 엑스표 쳐져있더라구요 ㅋㅋㅋ
1인당 하나 나오는 것 같아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청국장은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은 아니었는데
막상 먹으니 찐 청국장 맛에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요런 속 편하고 건강한 요리에 자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저는 굴비가 따뜻한 밥에 먹으니 진짜 맛있었네요 ㅠㅠ
왠지 모르겠지만 여행때는 생선구이가 제일 무난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채소 비빔밥은 청국장이랑 같이 비벼 드셔도 되고
옆에 기름 마련되어 있으니 반반 드셔도 좋습니다





시골산장같이 생겼구요 ㅋㅋ





산채비빔밥, 시골음식, 집밥 등등 당기시는 분들
가평이나 춘천 남이섬 자라섬 여행, 서울로 넘어가시는 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