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여행하고

요즘 안 가본 사람 없는 신당 술집 분위기있는 핫플 바 주신당 솔직후기

saranginseoul 2023. 8. 4. 17:49
반응형

 
신당에 모르는 사람들은 지나가면서 의아해할만한 곳이 있습니다.

 

점집같이 생겼죠?
하지만 숨겨진 공간이 있답니다..
 
문도 없는데 자세히 찾아보시면 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숨겨진 판타지 세상같은 바가 펼쳐집니다.
약간 아바타와 곡성을 섞어놓은 느낌도 들구요 ㅋㅋ
 
 
 
 

물고기 돌아다니는 저 어항 위로도 좌석이 있구요
사진에 보이는 좌석 말고도 바, 룸 등이 있어요.
 
 

 

 

 

요 자리 분위기 좋아보여서 약간 탐나더라구요..



 

 
홍콩은 안가봤지만 홍콩같기도 합니다 ㅋㅋㅋ
 
 
 

앞에 보이는 바나나 채소 칩은 기본안주인가봐요

메뉴판 사진은 안 찍었지만 안주 메뉴 열 개 정도랑 음료 종류는 20-25개 정도 됐던 것 같아요.
 
여기 컨셉이 사실 십이지신 이거든요~ 그래서 십이지 칵테일이 여기 시그니처랍니다 ㅋㅋ
 
곶감 올라간 게 호랑이, 솜사탕 올라간 게 양, 핑크색이 용입니다.
 
 
 
 
 
 
 


프리젠테이션은 용이 정말 특별했어요!
 
다른 건 나올 때 딱히 뭐가 없었지만 용은 이렇게 정말 용처럼 ㅋㅋㅋㅋ 연기를 내뿜으면서 부어 주셨답니다. 사실 드라이아이스일 뿐이지만 그래도 예쁘게 해준다는게 더 정성이 들어가보이고 좋은거죠.
 
 
호랑이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꼭 아셔야하는 게 있는데요
그건 이따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진짜어이없음
 
 
 
 
 
 

 
첫 번째로 나온 강정입니다.
 
토마토 베이스의 칠리소스 + 수제 사워크림 이 곁들여진 닭강정 인데요
 
여기서 가장 무난하고 맛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요렇게 배채울 수 있는 메뉴들이 몇 개 있어서 바 분위기도 좋지만 식사와 같이 하기에도 좋은 신당 술집입니다.
 
 
 
 
 
 

 
맛있어보이죠?? 토마토 별로 안 좋아하는 입에도 맛있는 맛이었어요.
 
 
 
 
 

 
 
 
 
 
 

 


 

 
다음은 파스타인데요. 저는 파스타는 딱히 끌리지 않았고 시켰을 때도 그냥 그렇더라구요.
 
수제 두부 크림 + 튀긴 곤드레 + 버섯 + 차돌? 이 들어간 된장 파스타 ..!
 
무슨 맛인가 생전 처음먹어보는 맛이네 이러고 먹었는데
지금 보니까 무려 된장 파스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나쁜 맛은 아니고 그냥 익숙하지 않은 맛입니다. 약간 매콤하고 먹을만은 해요.
 
 
 
 
 
 

 
얇게 썬 감자전 + 사양 벌꿀 + 고메버터
 
요것도 기대했던 건데 맛있었고 생각보다 엄청 달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날달걀은 안좋아하구.. 특출나게 맛있진 않았어요.
 
 
 
 
 

 
음식 양은 보통이고 적진 잖아요. 술집에서 음식 가격도 이정도면 좋은 것 같구요.
 
근데 술 가격은 시그니처 칵테일이 평균 15 에서 18 이었던 것 같구요
 
 
 

 
이거보고 진짜 어이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이 무슨 컵을 꽉 채우는거예요..
 
18만원내고 얼음먹고 왔찌...
 
얼음빼면 순수 술만 넣어줬을 거란 생각도 해봤는데 칵테일 받아서 마셨을 때 그렇게 세지 않은 걸 생각해보면
이미 섞인 칵테일에 저만한 얼음을 넣은 듯합니다..
 
감을 올려야해서 그랬구나 싶었지만 그래도 얼음은 너무 큰것같네요
 
 
 
 
 

 

 


 
웨이팅 50팀 찍혀있었는데 인원수땜에 그런지 갑자기 훅 들어서 금방 들어가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에 들어가서 우와~ 한 번 하고
 
구경해야지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작은 스케일에 약간 실망하긴했어요
역시 인스타 핫플이구나 ㅋㅋ
 
하지만 음식도 괜찮고, 음료는 뭐 그냥 그렇지만
 
중간중간 물을 채워주신다거나, 화장실이 깨끗하고 각종 용품이 구비되었다거나
 
전체적인 분위기와 서비스를 생각하면 괜찮았습니다.
 
이색적인 데이트나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이라면 분위기있는 신당 술집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