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여행하고

강릉 초당순두부마을 한식 맛집 깔끔한 곳 뚱할머니 : 생선구이정식, 전골, 흑임자두부구이 샐러드

saranginseoul 2023. 8. 13. 15:14
반응형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서 체크아웃후
아침식사로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 고민했어요~

한국인은 아침엔 한식이죠.
근처에 초당순두부마을이 있는데 식당이 많아서 어디가 맛집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요즘은 다 맛집이라고 부르니 ㅋㅋ

그러다 검색중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는 듯하여 시도해 본 곳

뚱할머니순두부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쪽으로도 창문이 있고
앞쪽으로는 통유리라서 더 넓어 보여요.

눈 내리는 바깥 풍경이 예뻤네요.





메뉴판은 아래에서 보여드리고 음식 먼저 보여드리자면
순두부 전골인데요~
맛도 괜찮고 팽이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보이는 건 그닥 맛 없어보이는데
실제로 먹는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





 


생선구이도 이렇게 나오고요.
고등어는 없었지먼 나름 맛있었구 두부랑 찌개랑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흑임자두부구이 샐러드인데요!
이 메뉴가 요 집의 별미랍니다

흑임자 듬뿍 들어간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옆에 새싹 샐러드도 흑임자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시킨 메뉴들은 양에 비해서
가성비는 그렇게 좋지 않은 것 같지만
여행지가 대부분 그렇죠 ㅎㅎ

맛도 괜찮고 식당도 깔끔, 음식도 깔끔하게 나와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보쌈, 순두부백반, 모두부, 두부김치 등도 있어요.

여행할 때 아침엔 뜨끈한 국물이나 생선구이가
젤 맛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