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여행하고

잠실 석촌호수 칼국수 바지락많고 양많은 국물맛집 + 이상한게 나왔다

saranginseoul 2023. 8. 30. 19:54
반응형


사진 진짜 개대충찍었다
잠실새내 석촌호수에서 놀다가 급 칼국수가 먹고싶어서
마침 근처에 검색해보니 있어서 찾아간 곳

이게 그릇이 아니라 실제로보면 엄청 큰 바가지인데
2인분이다

그리고 바지락을 한번에 부어놔서 별로 없어보이는데




솔직히 보기만했을땐 칼국수 국물 별로 맛없어보이는 잠실맛집 ㅋㅋㅋ


실제론 바지락 양 충분히 많이 주시고 살도 작지않았음~
노란 면이랑 첨엔 좀 당황스러웠지만
한입 먹어보고 만족.

뭐 둘이먹다가 하나죽어도모를 무진장맛집
이런정도는 모르겠지만
국물과 면이 따로노는
혹은 그냥 무슨맛인지 모르겠는
그런맛은 절대 아니구
칼국수하면 생각나는 그 맛있는 국물맛!


 





근데 먹다가 이런 게 나와서 약간 찝찝했는데
알고보니 성게가 가시빠진 건가 그렇더라





고민하시는분들은 그냥 가시길~ 맛있게 먹었다.

칼국수 가격이 지금은 11,000원인 것 같다.
송파 이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자리잡은듯 ㅋㅋ
잠실이나 석촌호수에서 면종류 땡기면 요기로 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