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사당역 4번출구 앞 올리브영 사당역점 구강관리 코너 조르단 그린클린 칫솔 치실 치약 덴티스테

saranginseoul 2021. 10. 21. 22:56
반응형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반응형


올리브영 사당역점에 다녀왔어요.

사당역 주변에는 올리브영이 무려 세 개나 있답니다.


올리브영 사당역점
올리브영 사당점
올리브영사당역지하상가점

그 중 제가 간 곳은 4번출구 앞에 있는
올리브영 사당역점




사당역 4번출구


앞에 보이는 게 4번출구입니다.
옆에는 크리스피크림 맘스터치 씨유 등이 보이고
조금 더 가면 구석쪽에 올리브영이 보입니다.




저기 보이죠?
준코와 놀자 옆에 위치하고 있네요
1층입니다



 

 

 


깔끔한 간판



들어가면 바로 앞에는 여성용 화장품들이
제일 먼저 보여요.
립스틱 섀도우 파우더 마스카라 틴트 등등등...



향수냄새도 정말 진하게 난답니다

 

 


들어가서 가운데로는 색조화장품,
왼쪽 벽은 향수와 남성 화장품
오른쪽은 그냥 페이셜 케어라고 되어 있는데
전반적인 스킨케어 용품들이겠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화장솜이나 뷰러같은 화장도구들과
스낵 음료수 등도 있어요





제가 유심히 본 코너는 구강관리 코너
콘돔과 여드름패치 옆에 있답니다 ㅋㅋ






조르단 칫솔이 여기 있네요.
그린클린이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종이 패키지 칫솔이고요.
나머지는 그냥 플라스틱이에요.


 

조르단 그린클린 치실.
하나밖에 안 남았네요?

옆에 있는 오랄비 치실.
플라스틱은 이제 안녕~




제가 제로웨이스트 치실을 알아보다가
치실 추천에
덴티스테도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

유해물질 없는 것도 찾고 있었거든요.
근데 넌 플라스틱이라 안 돼...




이런 것도 있어요.

조르던 그린클린 치약 ㅋㅋㅋ
비건에 재생 튜브로 만들고
천연 성분이 주를 이룬다고 해요.
가격은,, 사진에 있습니다 😂




치약에 칫솔 증정
세일해서 이정도

 

 


오 이산화규소가 없는 치약인가 봐요
아니면 다른 명칭으로 적혀 있나??



물건을 살 때는
가급적 FSC인증 된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로 된 것이 좋아요!



derma test 인증 받았다네요






그 외의 구강용품들...

유시몰도 치약도 있고 칫솔도 있고
많이 보이더라고요

작트라이온 퀸즈베라 페리오 테라브레스



아 그리고 조르단 치간칫솔도 있었어요
근데 이건 그린클린은 아니고 그냥 플라스틱



오랄비 칫솔도 보이고
근데 저한테는 칫솔헤드가 좀 커 보이네요


왕타 켄트



생활도감

덴티스테 혀클리너도 인터넷에서 많이 보이던데 ㅋㅋ

근데 혀클리너랑 그냥 칫솔로 닦는 거랑
진짜 다른가요??




덴티스테 치약 종류가 이렇게 많나요..??

블랑스 치약도 보이네요
이탈리아에서 잘 팔린대요.



루치펠로 치약
센소다인 치약





제가 구매한 조르단 제품은
나중에 리뷰를 따로 올려보겠습니다.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고? 🔽
https://instagram.com/sarang.in.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가끔 올리브영이든 어딜 가야할 때
해당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이 어려울 때가 있더라고요.

할인 이벤트 같은 것도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행사중 아니라고 했는데도
직접 매장 가보니 행사중이었던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구강청결 제품들은 어떤 제품이 있는지
미리 아는 데 도움이 될까...
싶어 포스트 올려봅니다.



사진으로 보이다싶이
매장 규모도 꽤 커요.
엄청 큰 건 아니지만 작은 매장은 아니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