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약한잇몸 잇몸내려앉을때 미세모 칫솔 추천 염증 치은염 제로웨이스트 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소프트 칫솔 치실 내돈내산 솔직후기 올리브영 세일 할인 친환경 재활용플라스틱 가격 사용감

saranginseoul 2021. 10. 25. 19:45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번에는

조르단 Jordan 에서 만든

그린클린 울트라소프트 칫솔

사용후기를 가지고 왔다.

 

 

후기에 앞서 하고 싶은 말은 솔직히

조르단 칫솔을 산 건 제로웨이스트 때문이었지만

써보고 나니 품질도 마음에 들었다.

 

나는 아직 잇몸에 심각한 문제는 없지만

전에 며칠동안 어금니와 잇몸 사이를

건드리면 시린 적이 있었다.

 

치과에 가서 물어보니 잇몸이 내려앉아 그렇단다.

잇몸 사진을 보여주며 보통 내 나이 때에

이정도까지 잇몸이 있어야 되는데

나는 더 내려갔다고.

 

 

 

 

 

 

 

다행히 그 뒤로 나아졌지만

어금니 충치치료 한 거 새로 바꾸고나서

씹을 때마다 아픈 적도 있었고

가끔 양치하면 치아와 잇몸사이가 시릴 때도 있다

 

육안으로 봤을 때 아래 앞니가

너무 파인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여러모로 구강청결과 치아 잇몸관리에

신경쓰게 되면서 언제부턴가

양치와 치실질을 엄청 꼼꼼히 하게 되었다.

 

 

양치를 꼼꼼히 안 하면 치아랑 잇몸사이에

플라그(플라크)=치태가 낀다.

 

 

 

 

 

신경 안 쓰는 사람은 모르고 있겠지만

혀로 훑어보면 다 느낌이 난다.

 

아직 더러운지 깨끗이 닦였는지 ㅋㅋ

거울로도 보인다.

 

치태를 계속 방치하면 치석이 되는 거다.

 

 

이번 포스트의 주제가 될 조르단 그린클린 어린이들

 

암튼 꼼꼼히 양치를 하다보니

너무 꼼꼼히 해서 또 잇몸이 너무

닳고 파이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된다;;

 

"십년후엔 잇몸없는거아니야...?"

 

그래서 무조건 미세모만 쓴다.

(명칭보단 실제 모 두께가 중요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초미세모는 너무 안 닦일 것 같다)

 

 

이제는 일반모로 쓰려고 하면 아파서 못 쓴다...

혀 닦을 때도 아프고 잇몸도 찢어질 것 같다.

 

 

 

 

 

 

 

 

 

 

 

 

 

 

 

아무튼 본격적으로

조르단 칫솔 얘기를 해 보자면

1. 소프트가 있고

2. 울트라소프트가 있다.

 

근데 실제로 체감상

소프트는 그냥 일반모같고

울트라소프트가 미세모같다.

 

 

 

 

 

패키지가 재생종이고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칫솔이 만들어짐

그리고 0.02 초미세모

 

 

 

 

 

 

 

 

 

 

 

 

 

 

 

 

 

나는 왜 저 조르단 글씨가 마음에 들까

 

공장은 말레이시아에 있나봄

메이드인 말레이시아

 

회사는 노르웨이 기업이다.

 

 

 

 

 

 

 

 

 

 

 

 

 

 

 

 

 

 

 

이런 계란판같은 상자에 담겨 있고

문처럼 열림 ㅋㅋㅋㅋㅋ

 

 

 

 

 

 

 

 

 

 

 

 

미세모 또는 초미세모 칫솔 추천~

 

민트색이 참 마음에 든다.

모를 잘 보시라고 저렇게 찍었다.

 

 

 

 

 

 

 

 

 

 

 

 

윤기나는 컷 하나 더

 

아 모가 저렇게 살짝 일반모 있고

위로 미세모가 튀어나와있는 형태

 

대부분의 미세모칫솔이 그럴듯??

 

 

 

 

 

 

 

 

 

 

 

참으로 부드러운 칫솔이에요

 

근데 이게 사실 두 번째 사용하는 건데

처음에는 엄청 부드러워서 놀랐는데

 

두 번째 쓰니 적응돼서 그런지

별로 놀랄 정도는 아님 ㅋㅋㅋㅋ

 

처음에는 진짜 너무 부드러워서

혀 안 닦일 것 같았다.

 

 

 

 

 

 

 

 

 

 

 

 

 

 

난 살짝 여기 디자인이 좋다

디자인 맛집

 

깔끔하고 이코프랜들리한...

저 글씨체도 너무 예쁘잖아

민트색도 너무 잘 뽑았어

 

 

암튼 사용후기는 만족함.

 

일반모랑 섞여 있어서

꼼꼼히 신경써서 양치하면 닦일 거 잘 닦이고

미세모로 구석구석 치아사이 부드럽게 닦인다.

 

 

근데 어떤 치실들은 오히려 일반모 있어서

아프기도 하더라...

 

 

 

 

 

 

dental floss

 

이제 치실후기

정식 명칭은

조르단 그린클린 치실

 

 

 

 

아 근데 이것도 나중에

따로 후기 올릴 수도 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 ㅠㅠㅠ

 

보통 치실이 50미터로 나오는데

이건 30m 이고

가격비교 직접 해봤을 때

다른 제로웨이스트 치실보다

천원인가 이천원가량 더 비싸다

 

 

 

 

 

 

 

 

 

 

 

이렇게 저기만 떼서 사용

패키지 재활용 이런건 굳이 말 안해도

보시고 계신 분들은 다 아실테니

생략

 

 

 

 

 

 

 

 

 

 

 

아 사진찍을 때는 아직 사용전이라

아직 붙어있다

 

저렇게 뚜껑 열어서 

 

 

 

 

 

 

 

 

 

 

 

이렇게 사용

 

강제로 뜯지마세요!!!

포장 그대로 쓰는 상품

 

 

후기를 말하자면 치실은..

좀만 더 편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칫솔은 너무 마음에듬 ❤

 

아 사실 칫솔도 가격이 있는 편인데

지금 올리브영에서 1+1 할인 세일중이니

겟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