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타 가정용 셀프 레이저 제모기 추천 내돈내산 솔직 사용후기 브라질리언 겨드랑이 팔다리 눈썹 인중 손가락 이오시카 필립스 왁싱 효과 전후비교

2021. 10. 21. 02:36후기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핑크색 박스가 마음에 드는 라피타.
깔끔하고 박스가 쓸데없이 크지 않아서
보관하기도 적당한 크기라 편해요.


저는 일단 팔다리를 가장 하고싶었는데
막상 사니까 어디든 사용이 가능해서
제모가능한 모든 부위는 다 사용하게 됐어요 ㅋㅋ

 

 

 

 



팔다리와 브라질리언부터 손가락 발가락 인중 등등..
눈썹도 그냥 하는겸 해봤는데
기분탓인지 진짜인지 눈썹도 레이저 쏜 부위는
털이 약해지고 많이 잘 안자라는 느낌??




일단 박스 구성은 이래요.

사용설명서에 사용방법이 엄청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읽는데 살짝 공부하는 느낌,,

너무 내용이 많아서 진짜 꼭 알아야 하는 것만
간추려 보자면



1. 같은 부위에 반복 조사 금지


한 번 조사했던 부위에 다시하면 안 돼요
근데 이게 한 번씩만 하니까 효과가 느려서
저는 한번씩 하고 한번 더했어요

바로 하면 따가우니까
겨드랑이 전체를 한번씩 마쳤다면
다시한번 전체를 한번씩 해주는 식으로


2. 점같은 부위에 조사 금지


레이저제모기 원리가 어두운 색을 인식해서
털만 파괴하는 거라서
점이나 어두운 곳은 조사하면 아파요 ㅠㅠㅠ
정말 따가우니 하지말것


 


이게 그 어두운 기준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건데
색상 밝기별로 있네요 ㅋㅋㅋ
그래서 저기 헤어컬러라고 있는 것처럼 어두운 피부는
사용을 못한대요




라피타 레이저제모기 단계


이렇게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있어요

다리같은 곳은 5단계로 해야 잘 먹고
좀 여린 곳은 3-4단계 정도로 했어요


 

 

 

 

 

 

 

 

 

 

 

 

 



브라질리언 제모같은 경우는
사용방법에 살이 여리니까 1단계로 하라고 써있던거 같은데
사실 1단계로 하면 느낌도 안나거든요 ㅠㅠ
그래서 주변부는 4-5로 하는데
여린피부로 갈수록 1-3정도로 줄이고 해요
안쪽은 조금 아플때도 있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레이저제모가 미리 털을 깎아 놓고
레이저를 쏘는 거잖아요?
근데 털이 잘 안 깎여 있으면
효과도 없고 아플 수가 있어요
깎고 하루 정도 뒤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겨드랑이는 의외로 별로 안 아프더라고요?
여린살이 아닌가? 😂
그냥 5로 두번씩 했어요 할 때마다 ㅋㅋ
(바로 같은부위를 하면 아프니까
전체를 한번 끝내고 다시 하는 식으로)




여기가 조사창 이라고 해야하나
저 직사각형 만큼만 레이저가 나오는 거랍니다.

아 그리고 라피타가 50만회인가 조사가능하대요

50만회도 엄청 많아서

다 쓸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다 쓴다면
카트리지만 새 걸로 교체 가능하다네요




여기 핑크 버튼을 누르면 쏴져요

레이저를 똑바로 쳐다보는 게 아닌 이상
눈보호가 되어서 굳이 선글라스를 끼거나
그럴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ㅎㅎ



 


라피타 제모기 사용설명서
정말 기니까 꼼꼼히 읽어보세요
귀찮다면 제가 위에 적어놓은 두 가지는 꼭 기억하세요

그리고 좋았던게 막 눈에다 실수로 쏘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이 있었는데
이게 자동 센서가 있어서
밀착이 안 되면 버튼 눌러도 조사가 안된답니다.

 

 

 

 

근데 이게 또 힘들기도 한 게
잘 밀착시켜야 조사가 되기때문에
내가 하고 싶은 부위에 조사하기가 힘들때가 있어요
꾹 눌러서 잘 밀착시켜야 겨우 됨 ㅠ




자극받을 수 있으니 하고나면
피부 진정용으로 알로에겔을 발라 줘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샀을 땐 다른 제품이랑 고민했는데
가성비도 그렇고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렴한 편



 

 

 

 


아무튼 라피타 셀프 제모기 사용전후 비교는

제가 지금 라피타 안 쓴지 반년 넘었거든요
근데 겨드랑이나 다리같은 경우는
확실히 줄어든 거 같아요.

근데 브라질리언같은 경우는
조사단계가 약하고 아무래도 힘들다보니까
조심해서 하다보니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ㅠㅠ

이게 자라는 속도는 진짜 많이 줄여줘요.
한참 할 때는 한 달 정도는 제모 안 해도 되는 정도?

오랫동안 하면 영구제모가 가능할 것 같아요~~

라피타 가정용제모기 추천

요즘은 오토도 나왔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