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채로 삼뿌리랑 야채전 주는 장어집 웬장어 가평 남이섬 근처 맛있는집 풍천 민물장어 숯불구이 내돈내산 추천 애견동반 가능 식당 테라스 한식당 정력보충 피부미용 장어효능

2021. 11. 5. 20:27먹고여행하고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남이섬 근처엔 닭갈비가 많은데
장어구이를 먹으러 가게 되었다.


남이섬 근처 장어 맛집으로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몇 군데
맛집으로 추천해주는 곳이 있었는데
세 곳 정도가 추려졌으나
이곳으로 가게 되었다.

잘 골라서 왔다 싶었다!





 

 

 

 


이게 식사전 전채(에피타이저)로 주는
삼뿌리 이다 ㅋㅋㅋ
삼뿌리를 주신다니!!!

흔하지 않은 에피타이저라
재미있기도 했고
건강하기도 해서 좋았다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

검색했을 때 이렇게 삼뿌리를 주신다길래
예전 게시물들이라 지금도 주나 싶었다.
그런데 아직도 주신다.







 

가평 장어 혹은 야채전 맛집 ㅋㅋ

 

그리고 삼뿌리만 주시는 줄 알았는데
웬걸 야채전까지 같이 주셨다!!

원래 주시는 건지는 모르겠다.

밀가루나 전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너무 바삭바삭하고 채소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다 ㅋㅋ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1. 맛있는 걸 먹고 배가 차면 사람들이
장어를 더 안 먹지 않을까
2. 기름져서 장어 먹을 때 느끼하지 않을까

 



근데 결론은 장어 먹을 때
평소보다 덜 느끼했고

많이 먹었다 ㅋㅋㅋ














 



이렇게 밑반찬이랑 삼뿌리, 야채전을 먼저 주시고
조금 기다려야 장어가 나온다.

주문 들어오면 그 때 바로 잡아서 주신다고 한다!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리는데
야채전 덕분에 기다리는 시간이 덜 지루하다 ㅎㅎ


그리고 공깃밥을 시켰는데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주셨다.

👍👍

 

이건 장어 소금구이!!

 

 


양념은 있는지 잘 모르겠다.

장어가 막 엄청 통통한 느낌은 아닌데
숯불에 굽기 시작하면 부어오르고
가위로 자를 때 딱 그 맛있는 장어의 느낌이 난다.

먹어 보면 쫄깃하고 정말 맛있다.

숯불도 필요하면 갈아 주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여기는 내부인데
외부에 테라스가 있고
외부에서 강아지와 함께 식사했다.
가평 애견동반 가능한 식당!

사람도 바글바글하면 코로나라 좀 그런데
한적하고 여유로워 좋았다.






 

 

 

 

 


여기는 화장실 ㅋㅋㅋ
깔끔히 되어 있다.

외부 사진을 못 찍었는데
외관은 살짝 시골 찐맛집 처럼 생겼다.

장어집 이름이 재밌다.

"웬장어"

 

장어는 보양식으로 효능이 많다

정력보충이랑 피부미용에 좋은 건 유명하고

성장발육 시력보호 신경통에도

좋다는 말이 있다

 

보통 몸에좋고 건강에좋은 건

입에선 맛없는데

장어는 맛있으니 참 미스터리

 

아무튼 남이섬 근처라면 웬장어 강추

찐맛집..

장어는 물론이고

전채로 나오는 전이 정말 맛있었다

 

 

경기도 의왕 학의동 백운호수 맛집 "장어의전설" 내돈내산 서울근교 룸있는 장어구이 맛집 추천

내돈내산입니다 100% 무보정 사진... 색감 보정도 안했는데 형광등 아래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거면 정말 맛있는 음식....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백운호수에 위치하고 있는 장어의전설 서울에서

theguest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