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레트로 이색화장품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레트로 컬렉션 윤광피부 메이크업 겸용 썬크림

2022. 1. 21. 00:15후기

반응형

재미있는 물건이 있어서 가져왔다 ㅋㅋㅋ

1995 아모레 헤라 썬 차단 로-숀
Daily Sun Loti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상품인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가
레트로 버전으로 나온 컬렉션인 듯하다.
제품은 동일.


정식 명칭은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레트로 컬렉션 2종 세트

헤라 레트로 썬차단 로숀 

구성품은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 50+ / PA+++
50ml 2개와
40ml 견본품 1개

총 세 개

오라, 태양의 품으로!

레트로감성 폴폴 나긴 하는데
썬크림의 특징과는 좀 안 맞는듯
태양을 차단해야 하는 거 아닌가? ㅋㅋㅋ



이건 40ml 짜리 견본품.

C.U.T. System 이 뭔가 하니

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시스템이란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가격은 50ml 38,000원



디자인은 옛날 감성 나면서도
적당히 깔끔하게 뽑은 듯.
영화 써니에 나올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

 

 

 

 

 

 

색상은 살짝 주황빛 도는 살구색?

살짝 유분기가 돈다.

 

상품 설명을 보니 원래

윤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케어 라고.

 

피부톤과 유사한 색감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그런 제품이라고 한다.

 

 

오른쪽만 바른 상태.

 

보이다시피 딱히

백탁현상이나 피부색이 달라진다거나

이런 건 안 느껴짐.

 

 

전성분

정제수, 프로판디올,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C12-15알킬벤조에이트,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페닐트리메치콘, 디메치콘, 티타늄디옥사이드, 비스에칠헥실옥시페놀메톡시페닐트리아진, 알부틴, 트리실록산, 폴리글리세릴-10스테아레이트,하이드롤라이즈드오크라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디엔에이, 디팔미토일하이드록시프롤린, 락토바실러스/부레옥잠발효물, 레시틴, 마치현추출물,만니톨, 베타-카로틴, 복숭아나무잎추출물, 아스코빅애씨드, 유비퀴논, 징크디엔에이, 카퍼트리펩타이드-1, 칼슘판테테인설포네이트, 콜레스테롤,콜레스테릴헥실디카바메이트풀루란, 하이드롤라이즈드기장, 카페익애씨드, 토코페롤, 토코페롤,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포스파티딜콜린, 베헤닐알코올, 1/2-헥산디올

 

 

성분도 큰 주의성분은 없는 듯

 

보습, 윤광메이크업

베이스겸용 선크림 찾는 분들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