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수길 평일 조용한 책읽기 좋은 카페 라미스콘 위치 가격 건강한 다이어트 디저트 통밀스콘 맛집 공부하기 좋은 루프탑 카페 추천 서울대입구 낙성대 사당

2021. 11. 8. 18:36먹고여행하고

반응형

서울대입구. 낙성대. 사당. 봉천. 신림

근방의 샤로수길에 있는

예쁜 카페 후기를 가지고 왔다.

 

 

예쁜 창가 디저트

 

정말 예쁘다.

놀라운 것은 저기 있는 디피용 스콘들이

모두 진짜 스콘이다.. ㅋㅋㅋㅋ

 

나는 진열용으로 만들어 놓았겠거니 했는데

직원분께 물어보니 진짜 스콘&쿠키.

 

저렇게 꽃도 있고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

애인이랑 데이트하면서

쉬었다 가기도 좋은 곳!

 

 

 

 

 

 

 

 

 

라미스콘 샤로수길점 2층

 

라미스콘 샤로수길점은

인테리어가 독특하다.

 

일단 입구는 지상에서

계단을 살짝 내려간다.

 

그리고 그 위로 2층,

 

그리고 올라가면 3층에는

루프탑이 먼저 나오고

 

루프탑을 가로질러 들어가면

실내의 또다른 공간이 나오고

 

왼쪽으로 카운터가 있다.

 

 

 

 

 

 

 

 

 

 

건물 위치나 입구도 잘 못 보는 사람들도 있고

올라가면서 다들 어디가 카운터야? 하며

길을 못 찾는다 ㅋㅋㅋ

 

샤로수길 내에 회색 건물과 통유리,

빨간 천막과 빨간 간판을 찾으면 된다.

 

입구는 옆에 계단을 올라가는 게 아니라

살짝 반지하처럼 아래로 내려가야 한다.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나

낙성대역 4번출구에서 내리는 게

빠르다.

 

 

 

 

 

 

 

 

 

 

평일에 갔을 때는 위 사진처럼

조용한 분위기였는데

가끔 주말에는 정신없이 바빠 보였다.

 

 

 

루프탑도 조용한 날 가면 정말 좋을 듯.

사람 많은 날에도 물론

노트북 가져가서 공부나

과제하는 사람들

많았다.

 

 

 

조용히 얘기하기 좋은 카페.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서

비교적 시끄러운 날에도

조용한 공간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밀크티 얼그레이 초코칩 스콘

 

라미스콘을 알게된 건

건강한 디저트를 찾다가 알게되었다.

 

흰밀가루 없이 통밀로 만드는 스콘.

 

백설탕도 들어가지 않는다.

대체제가 들어가긴 하지만

무설탕 디저트라는 게 끌렸다.

 

 

 

 

 

 

 

라미스콘 더블 카카오 스콘

 

더블 카카오 스콘은 맛있을 줄 알았는데

내가 생각한 느낌은 아니었다..

 

밀크티 초코칩이나 기본 초코칩 스콘

강력 추천 😍

 

 

 

 

 

 

 

 

라미스콘 호두 초코칩 스콘

 

그리고 좀 바삭바삭하고

씹히는 게 좋고

견과류랑 같이 있는게 좋다면

호두 초코칩 스콘 추천.

 

참고로 초코칩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다...

 

 

 

 

 

 

 

 

 

 

꿀호박스콘

 

꿀치즈스콘도 인기가 많더라.

크림치즈인가가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음

 

 

그리고 그냥 오트밀 스콘인가

그냥 플레인 스콘 있는데

진짜 100% 단맛 없다.

그냥 무가당.

아침 대용으로 좋을 듯.

 

 

 

스콘들은 대부분 가격이

3500원 선이다.

 

음료까지 봤을 때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스콘이 맛있어서 사먹게 되는 곳

+ 건강해서

 

실제로 다이어트 하는 주변인이

애용하는 걸 봤다 ㅋㅋ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수플레 치즈 케이크

초코 케이크 둘 다 먹어봤는데

나는 스콘이 더 좋았다.

 

뭔가 계란맛이

좀 나는 것 같다는 사람도 있고

엄청 좋아하는 사람도 있더라.

 

 

 

브라우니는 맛있었다!

그런데 전체적으로 조금씩 덜 달면

더 좋을 것 같다.

 

 

 

 

 

사람 없고 조용할 때

멍하니 앉아서 바깥 구경하기 좋은

건강한 디저트가 있는 샤로수길 카페

라미스콘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도 추천!

 

아인슈페너도 있고

디카페인, 밀크티, 논커피도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