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1] 2. 영화같은 루체른. 숙소 바라바스 루체른(Barabas Luzern), 카펠교

2021. 10. 10. 17:57유럽여행

반응형


판타지 영화가 생각나는 루체른 풍경.



다리를 건너서

왼쪽으로 한 5분정도 걸으면 숙소가 있었다.


바라바스 루체른 · Löwengraben 18, 6004 Luzern, 스위스

★★★★☆ · 호텔

www.google.com



멀지 않은 거리라 괜찮았다.

단지 골목길은 네모모양 돌이 올록볼록하게 박혀있는
그런 길이라
캐리어 끌고가면 시끄럽고 힘듬 ㅎㅎ^^

그래도 카펠교도 근처고 적당한 거리였다
역에서 10분정도 거리





ㅋㅋㅋㅋ 이 창문 뭔가 귀엽고 운치있어서
찍어봤다
옆에 보이는 게 이층침대 벙커 2층


출처 아고다 바라바스 루체른


이게 숙소가 살짝 교도소 컨셉이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교도소였는지는 모르겠음
근데 저렇게 문도 교도소같이 되어 있다.

+ 실제로 감옥이었다네



이 침대는 왜 찍어놓은 거지 ?.?

암튼 나중에 막 마트에서 부리토같은거 사서 먹으려고
물어보니까 전자레인지도 쓰게 해 줬음

그리고 화장실도 방 안에 같이 있는데
(웬만하면 전용화장실 있는 방만 잡음)
크진 않지만 그냥 깔끔했다.




숙소에서 다시 강으로 나가는 길


앞에 보이는 것이 카펠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