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맹 컴맹도 하는 아이폰 사진 동영상 컴퓨터로 쉽게 간단하게 옮기기 아이튠즈 없이 포트 잭 선 없이 3분만에 옮기는 법 아이클라우드로

2021. 11. 2. 00:15미디어

반응형

유튜브에 올릴 동영상을 폰으로 찍고

편집을 해야 해서 컴퓨터로 올리려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면?

아이튠즈는 깔려 있지만

아이튠즈로 사진을 만진 적은 한번도 없다.

 

아이클라우드로 쉽게

컴맹도 3분만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보면서 따라하기만 하면 끝!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쉽게 옮기는 방법

준비물 : 컴퓨터, 아이폰, 인터넷

다른 사진은 무시... ㅋㅋㅋㅋㅋㅋㅋㅋ

1. 왼쪽 하단 [공유]버튼 클릭

이렇게 생긴 버튼

2. 이렇게 밑에서 창이 올라오는데

여기서 밑으로 쭉 내리기

 

3. Save to Files 터치

(아 내 폰이 영어인데

한국어로는 '파일에 저장하기' 일 것 같다

파일 모양 있는걸로... ㅎㅎ)

4. iCloud Drive 선택하고 저장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5. 이제 컴퓨터에서

네이버에 "아이클라우드"

검색해서 들어가기

 

6. 로그인 하고 iCloud Drive 클릭

(파란 구름 모양)

7. 아까 휴대폰에서

저장한 사진을 볼 수 있다.

​*여기서 종종 사진이 안 뜨는 경우가 있는데

새로고침 또는 나갔다 들어오거나

잠시 뒤에 다시 해 보면 된다.

 

 

 

8. 내 컴퓨터에 저장하려면

사진 선택하고

상단에서

세 번째 구름+아래화살표 아이콘

클릭

이 모양

 

 

그럼 사진이 저장된다!

 

 

png 파일로 저장되는듯?

어디에 저장됐는지 모르겠다면

꼭 저 화살표 모양 누르고 폴더 열기 해서 확인

동영상도 똑같이 하면 된다.

 

 

 

 

질문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