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중앙동 맛집 인생피자 쫑포 피자수퍼 국내여행 피맥 깔끔한 양식당 추천 종포해양공원

2021. 10. 27. 15:20먹고여행하고

반응형

 

제가 갔을 때는 인생피자였는데

그새 리모델링하고

쫑포 피자수퍼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했나봐요

 

 

여수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맛집

쫑포 피자수퍼의 과거 모습 ㅋㅋ

 

무난무난 괜찮은 인테리어였고

대리석 테이블이라 더 깔끔해 보였어요

 

새로 바뀐 피자수퍼도 역시 좀 더 깔끔하고

트렌디한 느낌인 것 같아요

 

 

그런데 위치가 바뀐 것 같네요.

원래 이순신광장쪽에 있었는데

이제는 바다쪽에 가까워졌어요

종포해양공원 쪽에 있는데

위치를 이전한 건가??

 

 

 

 

꽤 메뉴가 많았는데

그 중 베이컨포테이토랑 블랑, 호가든을 시켰어요

그런데 블랑 병 색이 너무 예뻐서 한 컷

 

 

피자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베이컨포테이토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사워크림과 피자가 너무 잘어울렸답니다

 

베이컨도 큼지막하고 소스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 날~

양도 많아서 더 먹고 싶었는데 다 못 먹었어요

좀만 작게 하고 가격을 내리면 더 좋을 듯

 

 

아무튼 베이컨포테이토 피자는 정말 추천하고

사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쫑포피자수퍼로

검색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