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레스토랑 바 123라운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팁 입장료 야경 할인 서울 데이트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2021. 10. 24. 16:22먹고여행하고

반응형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월드타워

짓는다고 했던 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꽤 됐다.
시공완료한지 5년은 된듯?

당시에 송파구 싱크홀도 그렇고
말이 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어느새 우리나라 최고층 랜드마크로
자리하고 있는 롯데월드타워 ㅎㅎ


롯데월드타워 아마도 122층


롯데타워 위에서 보는 노을지는 한강이다

외국 여행하면서 강 풍경을 볼 때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다
특히 다뉴브강의 야경...

근데 사실 생각해보니
우리나라 한강도 정말 예쁜 것 같다.
굳이 유럽 안 가도 된다.

외국인들이 이런 풍경을 볼 때
우리가 외국 풍경 보는 느낌이 아닐까?

 


여기는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레스토랑이다.
나는 롯데타워 입장권 사면 갈 수 있는 곳에서
음료를 마시든 하면서
경치 구경을 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근데 123층인 123라운지는
메뉴를 시켜야 입장 가능하고
전망대인 서울스카이 입장권만으로는
착석 못함 ㅠㅠ

그렇다고 122층에서 풍경 감상하기에는
일단 카페는 있는데 앉아있을만한 자리가 별로 없고
자리가 있어도 경치가 잘 안 보인다.

그리고 창 쪽에 앉을 수 있을만한 턱들은
앉지 말라고 써있었던 것 같다.
(확실하지는 않음)

또 한 번 서울스카이에 들어갔다 나가면
다시 못 들어온다 ㅎ...


나는 야경뿐만아니라
낮에는 경치가 어떤지도 보고싶었고
롯데타워를 처음 가는 거였기 때문에
구경도하고~ 야경도 보고 와야지 하다가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도착해서
스카이라운지 들어갔다가
발 묶인 상태가 되었다;;

아직 해가 저물지 않아서 지금 나가면 야경을 못 보니
나가지도 못해서 타워 구경도 못 하고
그렇다고 122층에 계속 서서 구경할 수는 없었다
(음료를 샀는데도 자리가 없고 경치도 안보임)

그래서 123층 레스토랑에 들어가서
해 지는 걸 구경하고 야경 보고 나오기로 했다 ㅋㅋ

 

롯데월드타워 123라운지



근데 또 메뉴가 딱히 끌리는 게 없었다..
그래서 그냥 훈제 오리 가슴살 먹고옴 ㅋㅋㅋ
30000원 넘었던 걸로 기억

파스타도 있었는데..
자릿값 경치값인 건 알겠지만
솔직히 좀 가격이 세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안 먹으면 서울스카이 전망대도
그냥 몇분 구경하고 나오는 건데... ㅠㅠ

참고로 서울스카이 입장료는 27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소셜에서 할인하거나
현장카드사할인 이런 게 있어서
보통 19000원 정도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브릿지투어 (11월)


천장이 이렇게 거울로 되어 있다.
아쉽게도 우리가 입장할 때 창가 자리가 다 차 있어서
하나 옆으로 앉았는데
그래도 야경이 잘 보였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감성교복PKG (11월)

 

우리 자리에서 본 풍경
야경 정말 예쁘구나~



그리고 나가는 길에도 야경은 많이 봐서 만족했다.

솔직히 입장료 + 레스토랑에 낸 돈에 비해
음식이 맛은있는데 가격대비...
전망 볼 곳은 많고...
나갈 때 줄도 길어서
엄청 기다려야 됨 ㅠ


근데
레스토랑 서비스도 괜찮았고
여유롭게 있다 갈 수 있어서 좋았다.
분위기도 괜찮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하루 좋은 시간 보내고 싶다면
연인이나 친구들이랑 추억 쌓고
여유롭게 야경 보고 싶다면 추천~









 


어둑어둑해질 때쯤 저렇게
seoul sky island 라고 유리창에 떴다.
내부의 은은한 조명이랑 바깥 색이랑
저 사인이 잘 어울린다.

데이트코스
기념일
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고? 🔽
https://instagram.com/sarang.in.seoul

남겨주시는 좋아요나 댓글
혹은 블로그나 SNS에 공유해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