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고기집 추천 화기애애 건대점 광진구 참숯 화로구이 삼겹살 갈비살 목등심 서울강남맛집 데이트코스 깔끔한 고깃집 회식 모임 무한리필 가격 주차 내돈내산

2021. 10. 27. 14:46먹고여행하고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번에는 광진구 건대역에 위치한 고기집

화기애애 건대점

후기를 가져왔다.

화로구이 맛집으로 많이 추천하는 듯.

 

나는 고기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고깃집에 가고 싶은 생각은 없었는데

 

건대입구에 딱 모였는데

뭐 먹을지 정하지도 않고 모여서

같이 모인 지인들의 주도에 의해...

가게 되었다 ㅋㅋ

 

 

 

가장 기본 메뉴로

삼겹살

목등심(돼지)

갈비살(소)

이렇게 있는 듯한데

 

화기애애 건대점

 

우리가 시킨 게 솔직히

삼겹살인지 목등심인지 기억이 안 난다 ㅋㅋㅋ

 

 

가격

 

삼겹살/목등심 150g 11,000

갈비살 150g 14,000

 

그냥 저렴한 편인 것 같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괜찮았다.

 

나는 딱히 그렇게 맛에 엄청나게

예민한 편은 아니지만

구운마늘이랑 쌈채소랑 같이 먹으니 맛있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계란찜과 김치찌개가 있어서 좋았다.

리필은 안 했지만 무한리필이란다.

 

 

 

 

 

 

 

 

 

 

 

 

 

 

 

 

 

분위기

 

분위기는 고깃집치고 고급스럽다.

은은한 간접조명이 마음에 든다.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을 듯

 

좌석도 4인좌석 그냥 넓을만큼 넓은 느낌

좁지도 않고 짐 놓을 곳도 있다.

 

그리고 다른 테이블이랑 간격이 있어서

포차같거나 우글우글 부담스러운 느낌이 아니라

차분하고 다소 깔끔한 느낌

거기다 조명도 은은하니

우리끼리만 있는 느낌도 든다.

 

딱 적당하게 다른 팀들이 있는데

프라이버시는 지켜지는 느낌?

사람이 또 너무 없으면 분위기가 없더라

 

참고로 단체석도 있다고 하니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 듯하다

물론 코로나때문에 지금은 그렇지만 ㅎㅎ

 

 

 

 

 

 

 

 

 

 

 

주차

 

주차는 이게 건대 먹자골목 안에 있어서

(화양공원 근처)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해야 한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