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돌체 Cafe Dolce 세빛섬점"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서울 동작 초코크루아상 한강뷰 맛집 초코빵 스콘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쿠키

2021. 10. 13. 01:07후기

반응형


10월, 조금 쌀쌀해지는 날씨
이 날은 햇빛이 너무 좋았다.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게
적당한 구름을 가지고 맑게 개인 하늘
뷰 너무 예쁘다...

동작구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안에 있는 넓은 카페

카페 돌체

cafe dolce

내부에 들어와 보니 쾌적한 느낌이다
코로나 때문에 좁고 사람 많은 곳은 꺼려지는데
좌석도 넓고 깔끔하다.

사진 반대편으로도 자리가 많다.

에코백, 가방, 머그컵, 텀블러 같은
굿즈도 판다.

아몬드도 맛있겠다


아몬드 크로와상, 허니블루치즈 크로아상,
노버터 스콘, 플레인 스콘,
할라피뇨 바질 소세지

빵도 꽤 종류가 있다.
크로와상(크로아상,크루아상)이 제일 많고
스콘, 소시지, 바게트, 쿠키, 브라우니, 슈까지..

조각 케이크도 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솔트캐러멜 크로와상,
갈릭버터바게트
누텔라스모어크로와상
???? 누텔라는 못봤네


왼쪽 사진에 쇼콜라 크로아상이 있는데
내가 하나 남은 거 집고 사진을 찍어서
사진엔 안보인다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다...
초콜릿 커버가 되어있고
안에도 초콜릿이 있는데
그냥 빵 자체도 맛있다 :)


얼그레이, 오트밀 초코칩,
마가다미아, 쇼콜라 쿠키
엥가디너, 플로랭땅

오레오 브라우니, 산딸기 브라우니
레몬 케이크, 피스타치오 쿠키슈
바스크 치즈 케이크, 블랙포레스트

블랙포레스트는 뭐지..
초코케이크인듯?
맛있어보인다...


티라미수 롤케이크, 햄치즈 크로아상 샌드위치
돌체 마카롱, 훈제 연어 샌드위치,
페리에(탄산수), 애플주스

청포도도 있는 걸 보아 아마
생과일 주스가 아닐까?

왠지 맛있어보여서 독사진

뭐야... 카메라로 찍은 것 같네
날시가 너무 좋았다

요트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휴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