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도커리 내돈내산 추천 맛집 사당역 방배동 깔리 다른곳 안가요!

2023. 10. 1. 00:11먹고여행하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제가 즐겨 방문하는

사당역 방배동에 있는 서울 인도커리 맛집

깔리 입니다.

 

 

 

추천하는 이유

 

제가 신촌에서 한번 다른 집을 시도했다가

난이 너무 맛없어서 다 남겼거든요..

 

 

근데 여기는 난이 진짜 맛있어요

치즈난 진짜 꼭꼭꼭 추천해요!!!

다른 곳에서 먹은 치즈난은 정말 맛없었어요

광고아니고 진짜 내돈내산입니다..

서비스조차 받은적 없습니다 ㅋ

 

 

 

 

 

 

이렇게 한쪽이 꽤 탁 트여있는 창가라서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아요.

공영주차장 뷰지만 지금은 저 자리에

작게 공원이 생겼더라구요.

 

참 깔리 주차장은 따로 없는듯하고

앞에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금이

일요일에는 무료인걸로 아는데~ 잘 모르겠네요.

 

 

 

 

 

 

 

현지같은 내부 분위기

 

이렇게 현지 인도 감성이 물씬 풍기고

티비에서도 발리우드 뮤비가 나와요 ㅋㅋ

저는 외국음식 먹을 때는 항상 이렇게

레스토랑 분위기도 현지 분위기일 때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나른한 오후 분위기 좋죠?

 

 

 

 

 

아까 위에서 말씀드린 치즈난(파니르 파라타)

비주얼이에요.

먹을 수록 물리는 맛은 가라..!!

여기 오면 제 필수코스입니다

요거랑 버터갈릭난 하나 이런식으로 먹으면

짱 맛있어요

 

 

 

 

 

 

위치

 

사당역 11번출구로 나와 바로 보이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어요~

건물 4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

엘리베이터가 엄청 작아서

첨엔 다소 놀라게 될 거예요 ㅋㅋ

 

종로에도 다른 지점이 있는 것 같은데

거기는 안 가봤어요.

 

 

 

 

 

 

이곳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인도인으로 추정되는 아저씨 한 분,

젊은 남성 한 분 계시구요

간혹 아주머니도 계셨던 것 같고

한국인 분들도 계세요~

 

 

 

 

 

 

인도에서 직접 초빙한 현지인 요리사라고 해요.

다들 그렇게 말은 하는 것 같지만 ㅋㅋ

어쨌든 맛있어서 너무 좋은 방배동 인도커리 맛집!

 

 

 

 

 

메뉴판에도 갖가지 읽을 거리, 사진들이 많아서

인도 문화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재밌습니다.

 

런치세트는 주말공휴일은 불가능하고,

오후 2시까지만 주문 가능합니다.

 

메뉴판은 이따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개인적으로 세트메뉴보단 단품 시키시는 것을

더 추천해요.

 

 

 

 

 

 

 

샐러드~

우리나라 샐러드 느낌이랑은 뭔가 좀

형형색색 다른 것 같지만

새콤달콤 괜찮았어요.

 

 

 

 

 

항상 시키는 무난한 치킨 마크니와

뭐 또 시켰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치킨 마크니 맛은 약간의 토마토 맛?

그렇다고 토마토 맛이 막 느껴지는 건 아니고

토마토 싫어하는 저도 맛있게 먹는

그냥 약간 시큼한 '느낌'이 있는 맛있는 맛이에요.

제 설명은 나쁘지만 처음이시라면

그냥 시켜보시기에 무난합니다~

 

 

 

 

 

 

버터갈릭난!

난 종류는 무조건 하나씩 시키시고

다 먹은 뒤에 추가로 시키셔야해요.

갓 구워져 나왔을 때 먹는 게

정말 맛있거든요.

 

 

 

비주얼

 

저는 서울 사당역 인도커리 맛집

깔리의 치즈난이 최애 픽입니다 ㅎㅎ

 

 

 

 

 

 

 

인도 관련 장식품들이 정말 많구요.

저만 아는 찐맛집은 아닌건지

남녀노소 무관하게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오시고

인도분들도 오시는 거 같아요~

 

 

 

 

 

탄두리 치킨은 좀 매운 편입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안 시키거나

덜 맵게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이것은 인도인들이 즐겨먹는다는

밀크티, 짜이 티 인데요

맛있어요~ 조금 달아요.

 

 

 

 

 

 

카운터에는 이렇게 사운프(펜넬씨앗)과

얼음설탕(인도설탕)이 있어요.

인도인들이 식사 후에 이렇게 먹나봐요 ㅎㅎ

 

 

 

 

메뉴판

 

사모사 파파드 알루덤 지라알루

 

 

 

 

램커리, 치킨커리, 새우커리, 야채커리, 쵸우면, 비리야니, 라이스, 라이타, 커드, 인도 맥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