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1] 5. 스위스 리기산 Rigi mountain 겨울풍경 산악열차 리기쿨룸 비츠나우 겨울산

2021. 11. 9. 17:55유럽여행

반응형


리기산 높이가 1,798m 라고 한다.
별명은 산의 여왕 ㅋ




스위스 리기산

안녕... 정말 아름답지만
정말 웅장하지만
발이 시려워서 가봐야겠어.







둥그러니 혼자 놓인 벽돌집이 있길래
찍어봤다.








 

리기산 산악열차

 

여기가 아마 내려가는 산악열차 기다리는 곳

기억상으로 저기 안에서
샌드위치를 먹었던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다 ㅎㅎ

아 여기가 아닌가?







 

 


올라가는 게 파란색
내려가는 게 빨간색
이랬었나?





 



레일도 예쁜 리기산
저 나무 볼때마다 뽀로로 같다






 

 

 

 

 

 

 


전체화면으로 보시길.

영화보다 예쁜 현실 풍경.
기차 안 소리가 그대로 들려서
외국어도 그렇고 열차 소리도 그렇고
당시 느낌이 난다.

중국어가 제일 크게 들리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거의 다 내려왔다.




 

여기는 그 마을. 비츠나우
조용하다.

여기서 조금 기다렸다 배가 오면
다시 타고 루체른까지 가면 된다.







 


마을의 풍경






유람선 타고 배에서 보이는 풍경






얘는 루체른 역쪽 마트 앞에서
만난 참새





 

 


마트같은 곳 앞에 이렇게 벤치들이 있는데
많이 더럽다 ㅋㅋㅋ






 

반응형